가본곳

2021 자라섬 재즈페스티벌로 캠핑~~

Gromit 2021. 10. 22. 01:16

아 이 얼마만의 페스티벌인지.. 코로나가 이렇게 길어질 줄은 몰랐습니다. 

여기저기 다 찾아다니는 정도는 아니더라도 음악 페스티벌 분위기를 좋아해서 1년에 한두 번은 꼭 갔는데요

올해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이 11월 5일에 열립니다.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예약 광고 화면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재즈페스티벌, 캠핑 패키지 129,000원
재즈페스티벌, 캠핑 이용권

 

거기에 자라섬 오토캠핑장 이용권까지 묶어서 파네요

요새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에 이번이 밖에서 맘껏 놀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 것 같아서 무지성으로 예매해 버렸습니다.

오토캠핑장 1박 + 페스티벌 1일권 2명 가격이 129,000원이니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2박+2일권 2명은 219,000원이라 상대적으로 더 저렴해서 2박으로 가기로 했어요.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입장권 가격표
재즈페스티벌 가격표

 

캠핑 없이 입장권만 구매하면 2일권 1명 분이 8만 원입니다. 재즈페스티벌 입장권 2인 16만 원이면 캠핑장 2일 가격이 5만 9천 원이네요.

 

자라섬 오토캠핑장만 사용시 가격표
자라섬 오토캠핑장 가격

 

자라섬 오토캠핑장 평소 가격이 2만 원 정도 선이라 생각하면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틀 동안 편하게 페스티벌 보고 캠핑도 할 수 있겠어요.

 

공연장 좌석 배치도 사진
공연장 좌석배치도

 

하지만 아직 코로나가 끝난 상황은 아닌지라 지정석이고, 일정 간격을 유지한 채로 즐겨야 합니다. 뭐 저는 밖에서 음악 들을 수 있는 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자라섬 오토캠핑장 소개 화면
자라섬 오토캠핑장 소개

 

자라섬 오토캠핑장은 처음 가보는데 데크가 크진 않아서 저기 맞춰서 잘 준비해 가야 할 것 같고 전기도 사용 불가입니다. 최애템인 전기장판은 사용할 수가 없겠네요ㅜㅜ 지금 같은 날씨면 난로랑 등유는 꼭 챙겨가야 할 것 같고 장작도 빠방 하게 들고 가야겠습니다. 그래도 캠핑장 후기를 보니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새로운 곳 가는 거라 기대됩니다.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일자별 공연 일정표
공연라인업

 

제일 중요한 라인업입니다. 2일권은 금~토, 토~일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금~토로 예매했어요

라인업 봐도 저희한테는 생소한 분들이 많이 계셔서 새로운 음악 들어보고 분위기 즐기러 가기로 했습니다. 음악 페스티벌 가기 전에 모르는 아티스트들 음악 찾아서 들어보는 게 소소한 재미죠. 둘째 날 마지막 선우정아 님 무대도 기대됩니다.

 

아쉽게도 코로나 때문에 이것저것 주의사항 같은 게 많은데요 (객석에서 음식 못 먹는 게 제일 아쉽네요)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구매처에 들어가시면 세부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실 이런 때에는 페스티벌 전날에 취소될 가능성도 있어서 아직은 좀 불안하긴 하네요. 꼭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가게 된다면 다녀온 후기도 올려볼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가본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릉 캠핑장 추천(연곡 솔향기캠핑장 캠핑 후기)  (0) 2021.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