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자료

강릉 연곡 솔향기캠핑장 근처 디저트 카페 [크림하우스]

Gromit 2021. 10. 25. 11:08

안녕하세요 요새 저는 시간 될 때마다 연곡 솔향기 캠핑장 예약해서 다니고 있는데요, 이 날따라 아침에 빵이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연곡 솔향기 캠핑장 근처 빵집을 검색해 봤습니다.

 

근처 빵집 검색화면
근처 빵집 검색

 

연곡제과점이랑 행복을 굽는 빵집 둘 다 가까이에 있고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이 날은 저런 제과점 빵 스타일 보다 약간 페스츄리나 크루아상, 치아바타 이런 종류가 먹고 싶었어요ㅋㅋ 그래서 계속 뒤져보다가 가까운 사천면에 '카페 곳'이 있는 게 기억났습니다.

 

카페 곳 검색화면
카페 곳 검색

 

여긴 사천에서 제일 큰 카페이기도 하고, 천국의 계단 포토존으로도 유명해요. 빵 종류도 많습니다. 그래서 아침 산책 겸 걸어가서 사 오기로 결정했어요.

 

연곡해변솔향기캠핑장에서 곳까지 지도 검색화면
지도검색

 

일단 캠핑장에서 2.4km 떨어져 있네요. 날씨도 좋고 해송길 따라 쭉 걸으면 되니 좀 오래 걸려도 괜찮을 거 같아요.

 

솔향기캠핑장 해송길
솔향기캠핑장 해송길

 

길도 이렇게 잘 나있습니다. 자전거도 가능해요. 소나무로 둘러싸여 있어서 공기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해송길해송길
해송길

 

계속 걷습니다. 아마 길 끝까지 계속 소나무가 있을 거예요 한 10분 정도 걸으니 연곡면에서 사천면으로 넘어왔네요. 그렇게 계속 걷는데

 

크림하우스 카페 전경
크림하우스 카페

 

눈에 띄는 예쁜 건물이 떡하니 있네요? 궁금해서 검색해 봤습니다.

 

크림하우스 카페 검색 화면
크림하우스 검색

 

곳은 여러 번 가보기도 했고, 여기도 궁금해서 크림하우스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크림하우스 1층 내부 사진크림하우스 1층 외부 사진
크림하우스 내부, 외부

 

2층짜리 건물이고 내부가 정말 넓어요. 채광도 좋아서 분위기가 좋습니다. 밖에 앉는 자리도 있어요. 1층 건물 앞, 옆, 뒤 다 있습니다. 앉을자리가 진짜 많더라고요.

 

크림하우스 디저트류 사진크림하우스 디저트류 진열 사진
크림하우스 디저트류

 

저는 일단은 빵을 사러 온 거니 빵 구경을 했습니다. 타르트나 쿠키, 치즈케이크 같은 디저트류가 있고 스콘이나 파이류도 있습니다. 디저트 종류 위주로 구성돼 있는 거 같네요. 제가 원하는 종류는 아니었지만 들어왔으니 두 개 골라서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제일 왼쪽에 있는 마늘스콘이랑 그 옆에 있는 블루베리 크라운, 아이스아메리카노 두 잔 시켰고, 가격은 각각 4,000원, 5,5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는 5,300원이네요. 가격대가 높은 편인 것 같긴 한데, 공간이 넓고 쾌적해서 괜찮았습니다. 다만 커피만 테이크아웃 하기에는 좀 비싸지 않나 싶네요. 

 

크림하우스 외부 자리 전경크림하우스 건물 뒷편 외부 자리
크림하우스 외부 자리

 

자리를 놓고 고민하다 오른쪽 사진의 건물 뒤편 자리를 골랐습니다.

 

크림하우스 건물 뒷편 뻥 뚫린 논뷰
크림하우스 건물 뒷편

건물 전편 자리가 더 예쁘긴 한데 뒷면 자리는 이렇게 뷰가 뻥 뚫렸어요. 저희는 뷰 좋은 곳은 못 참는 성격입니다

 

크림하우스 디저트, 커피 사진크림하우스 아이스아메리카노
크림하우스 커피, 빵

 

커피는 좀 진한 편이고, 빵은 이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아침이라 갓 나와서 그런지 따끈따끈하고 포슬거리네요ㅋㅋ 만족스러웠어요. 다른 것들도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뷰 보면서 한참 앉아있다가 나왔네요. 캠핑 아니더라도 강릉 여행 오신 분들 아침에 가볍게 오시기 괜찮은 카페인 거 같아요. 인원 많을 때 오시기도 좋을 거 같고요. 브런치세트도 따로 있었습니다.

 

솔향기캠핑장에서 크림하우스까지는 걸어서 17분 찍힙니다. 실제로는 이거보다 더 금방 도착했어요. 산책으로 딱 적당한 거리입니다.

 

크림하우스 건물 정면 사진
크림하우스 건물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 와도 좋을 카페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