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기

간편한 단백질 드링크 남양유업 테이크핏 맥스 초코맛, 고소한맛 후기

Gromit 2023. 5. 27. 23:22

남양유업의 간편하게 먹기 좋은 단백질 드링크인 테이크핏 맥스 고소한 맛과 초코맛을 직접 구입해서 먹어본 후기와 제품 정보입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만큼 먹는 음식 또한 중요합니다. 일상에서 규칙적으로 육류나 시중 제품으로 단백질 양을 채워주는 것이 근성장에 가장 좋지만 그럴 수 없는 경우에는 많은 분들이 보충제로 간단하게 프로틴을 채워주곤 하는데요. 보충제 분말가루를 타먹는 것 마저 어려운 상황에는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단백질 드링크가 많이 출시돼 있어 도움이 됩니다.

저도 최근에 밖에 오래 있을 일이 생겨 프로틴 음료를 사러 편의점에 들렀더니 남양유업에서 새로 나온 제품이 있어 마셔봤습니다. 남양유업의 테이크핏 맥스의 제품 정보와 맛 후기를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테이크핏 프로 제품정보

테이크핏 프로는 일상생활에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한 드링크 제품입니다. 보충제로 분말가루를 물에 타먹는 것과는 달리 이미 완성돼 있는 음료이기 때문에 평소에 들고 다니며 간편하게 마시기 좋은 제품입니다.

 

테이크핏 맥스 초코맛, 고소한맛 패키지 사진테이크핏 맥스 패키지에 인쇄돼있는 제품 정보
테이크핏 맥스

 

□ 영양성분

테이크핏 프로 초코맛(왼쪽)과 고소한 맛(오른쪽)의 영양성분 관련 정보입니다.

 

테이크핏 맥스 초코맛 영양성분표테이크핏 맥스 고소한맛 영양성분표
테이크핏 맥스 영양성분표

 

테이크핏 맥스는 맛에 상관없이 단백질을 21g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달걀 3.7개를 먹는 것과 비슷한 정도의 단백질 양인데요, 간단하게 한잔 마시는 것 만으로 많은 양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물성, 식물성 단백질을 모두 갖고 있기 때문에 체내에 골고루 흡수할 수 있어 더 효율적인 섭취가 가능합니다.

 

 

단백질만큼 보충제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성분은 아미노산입니다. 이 제품은 9가지 아미노산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체내에서 합성이 불가능하거나 양이 매우 부족한 아미노산 9종을 의미하는 EAA(Essentail Amino Acid, 필수아미노산)가 9,000mg 포함돼 있으며 근육 조직에서 대사가 활발한 아미노산 3종(로이신, 발린, 이소로이신)인 BCAA가 4,300mg 들어있습니다. 근성장은 물론이고 어르신들이 근손실을 방지하고 부족한 영양분을 채우기 위해서도 좋은 제품입니다.

 

또 한 가지 장점은 초코맛 한잔 기준 250ml에 100kcal(고소한 맛 105kcal)밖에 나가지 않으며 당류도 1g만 포함하고 있습니다. 뒤에서 다시 말씀드리겠지만 이 정도로 좋은 맛에 비해 당류가 매우 적게 들어있다는 게 아주 좋은 점인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에도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 가격 및 구매처

저는 GS25에서 2+1 행사상품을 5,800원에 구매했습니다. 3개에 5,800원이니 하나의 가격은 1,933원 정도가 되겠습니다. 행사 적용 없이 하나를 구입한다면 2,900원이네요. 네이버 최저가 검색 시 24개 묶음 39,600원이니 하나에 1,650원에 판매 중입니다.

 

 

대용량으로 구매하실 분들은 쇼핑몰에서 사다 놓고 드시는 게 좋으며, 일상생활 중에 임시로 사서 드시는 분들은 편의점 행사를 이용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2. 테이크핏 맥스 맛 후기

테이크핏 맥스 초코맛(좌)과 고소한 맛(우)을 먹어보고 남기는 맛 후기입니다.

 

테이크핏 맥스 초코맛 유리잔에 따른 사진테이크핏 맥스 고소한맛 유리잔에 따른 사진
테이크핏 맥스

 

제가 기존에 자주 먹던 프로틴 드링크는 셀렉스 초코맛이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이 제품이 향상된 맛을 내고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먹어본 다른 음료들보다 프로틴 특유의 향과 묽은 맛, 텁텁함이 덜합니다. 두유액과 유당분해 우유가 들어있어 농도가 짙고 고소한 맛이 나니 맛 자체가 좋아서 편하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초코맛은 기존에 먹어본 제품 중에 가장 완성도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제품들을 마실 때는 어쩔 수 없이 단백질 보충을 위해 마시는 느낌이었다면 이 제품은 그냥 초코음료를 마시는 것 같았습니다. 너무 맛에 예민하신 분들만 아니라면 호불호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소한 맛은 곡물음료의 맛인데 아몬드 음료나 두유 또는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 같은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초코 맛보다 고소한 맛의 완성도가 더 높다고 느꼈는데 이 제품은 프로틴 음료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커피 원액을 타서 라떼로 만들어 먹어도 맛이 좋을 것 같고 그냥 마셔도 평범한 곡물 음료의 맛입니다. 골라서 사 먹는다면 초코맛보다는 고소한 맛을 고를 것 같습니다.

 

 

테이크핏 맥스의 제품 정보와 맛 후기를 알아봤습니다. 간단하게 구매하거나 갖고 다니면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며, 기존에 나와있는 제품보다 맛에서 많은 개선이 있습니다. 단백질 음료에 거부감이 있던 분들도 한번 드셔보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고, 꼭 운동하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일상생활에서 단백질을 꾸준히 섭취해 주는 게 노화와 근손실을 방지해 줄 수 있다고 하니 다른 음료보다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됐기를 바라며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썸네일
썸네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