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자료

엑스텐드 프로틴 초콜릿 라바케이크 후기(맛, 가격, 성분)( XTEND PRO WHEY ISOLATE CHOCOLATE LAVA CAKE)

Gromit 2021. 10. 13. 13:46

안녕하세요

요새 운동하는 게 유행인 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운동 콘텐츠가 많이 보이네요. 운동하시면 빼놓을 수 없는 게 있습니다. 바로 단백질 보충제죠. 운동 꾸준히 하시면서 이거 잘 챙겨주시면 훨씬 더 도움이 됩니다.

저는 헬스를 오래 한 친구가 있어 추천받아서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엑스텐드 프로 웨이 아이솔레이트 초코맛 프로틴입니다.

엑스텐드 프로 초코맛 프로틴 전면 패키지 사진
엑스텐드 프로 초콜릿

 옛날에 군대에서 다른 제품 먹다가 입에도 잘 안 맞고, 얼굴에도 뭐가 났어서 프로틴 보충제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는데, 친구가 한번 먹어보라더군요. 몇 번 얻어먹다가 바로 구매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거 맛으로 먹고 있어요. 맛있습니다.

엑스텐드 프로 패키지 뒷면 사진
엑스텐드 프로 초콜릿

이 제품은 BCAA가 포함된 프로틴인데,  BCAA는 필수 아미노산이고 근육성장에 도움이 되며 근육통과 피로 감소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엑스텐드 프로 영양성분표
엑스텐드 프로 영양성분

BCAA라는 게 7g이 들었고, 가장 중요한 프로틴이 25g. 그리고 당은 1g이 들어있네요. 사실 프로틴이랑 BCAA 이런 것도 디테일하게 들어가 보면 엄청나게 복잡합니다. 효과가 있냐 없냐에서부터 동물성이냐 식물성이냐 등등..

 

근데 저는 복잡한 거 별로 안 좋아해서 일단 맛있고 잘 챙겨 먹을 수 있는 제품일 것 같아 먹고 있습니다.

저처럼 경력이 오래되지 않은 사람은 그냥 운동 꼬박꼬박 열심히 하고 잘 챙겨 먹고 잘 쉬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디테일한 거는 차차 공부해 보면서 더 좋은 제품 있으면 사서 먹어보려고요.

엑스텐드 프로 분말 확대 사진엑스텐드 프로 분말 입자 사진
엑스텐드 프로 분말

분말은 이런 입자고요. 특이해 보이는 점은 없습니다.

엑스텐드 프로 물에 탄 사진
엑스텐드 프로

저는 물 220ml 정도에 섞어서 오후 4시쯤 한번, 8시쯤 운동 후 한번 먹는데요, 이런 하얀 입자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보이긴 보입니다. 물에는 전체적으로 상당히 잘 녹아서 가루가 뭉치거나 하진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맛. 제가 옛날에 먹었던 제품은 좀 끈적거리고 텁텁했었는데, 이 제품은 그냥 초코우유 맛입니다.

비리거나 쇠맛 같은 것도 안 나고, 운동 열심히 한 뒤에 이거 타먹을 때 쾌감이 아주 좋습니다. 굳이 비유하자면 초코에몽 하위호환 정도? 와이프도 한번 타줬는데 맛있다고 그 뒤로 잘 챙겨 먹네요.

 

그다음은 가격입니다. 5 lbs(2.3kg) 64 서빙 기준입니다.

 

반응형

엑스텐드 프로 네이버 최저가 검색 화면
엑스텐드 프로 네이버 최저가

네이버 검색 시 배송비 포함한 최저가55,990원입니다. 저는 주로 아이허브를 이용하는데요

아이퍼브 정가 65,000원
아이허브 가격 화면

아이허브 정가65,000원이네요. 근데 아이허브에서 정가 주고 사시는 분들 없으시죠?

아이허브 할인 적용 후 가격 47,619원
아이허브 할인 적용 가격

저는 여러 번 구매했었는데 프로모션에 따라 4만 원 중후반 ~ 5만 원 초반대로 구매 중입니다.

위에 보시는 게 최근 25프로 할인행사 할 때 구매한 가격이고, 저기에 페이코 5천 원 할인까지 더 받아서 43,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초코맛은 품절이 자주 되는 편이라 알람 걸어놓고 들어올 때마다 사두시는 것도 괜찮아요. 바닐라맛도 괜찮긴 한데 초코가 더 맛있습니다.

 

이상 엑스텐드 프로 프로틴 후기였습니다. 제품 좋은 거 찾으면 다른 후기도 작성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